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바쿠테 맛집 신키 바쿠테(SIN KEE BAH KUT TEH)를 소개합니다. 신키 바쿠테는 선데이 마켓이 열리는 가야 스트리트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첫 날 여행시 그랩 기사님이 처음으로 추천해주셨던 곳도 이 곳이고, 투어 시에 가이드분이 추천해 준 맛집도 여기여서 큰 기대를 안고 찾아간 곳이었습니다.

 

저희가 들른 시간이 2시 쯤이어서 식사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저희가 다 먹을 즈음에는 대기 손님까지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위는 코타키나발루 바쿠테 맛집 신키 바쿠테(SIN KEE BAH KUT TEH) 의 메뉴입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점원 분이 오셔서 유코리안? 하시고 메뉴를 지정해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코타키나발루 있으면서 느낀게 다들 양심적이라는 겁니다.. 저희가 처음에 부족할까봐 메뉴를 더 고르려 했는데 안된다고 많다고 하셔서 지정해 주신걸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신기하게 양이 정말 딱 맞았어요

 

밥과 스페셜 라임주스 !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제공됩니다

메인 요리인 바쿠테가 나왔습니다 ! 여행 첫 날에도 다른 바쿠테 집을 갔었는데 거기보다 양이 더 많아 좋았습니다 ㅋㅋㅋ 근데 요리가 전체적으로 약간 짭조름 합니다 ! 그래서 많은 분들이 라임주스랑 같이 먹나봐요

 

위 요리는 살짝 매콤한 맛의 국수 요리 락사(LAKSA) 입니다. 약간 마라탕 비슷한 것 같다가도 조금은 다른 그런 맛입니다 ㅎㅎ 큰 새우도 주셔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한끼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전부다 점원분이 지정해주신 메뉴였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ㅋㅋㅋ 간이 전체적으로 조금 짜기 때문에 안 맞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ㅜㅜ 저한테는 딱 괜찮았던 것 같아요. 코타키나발루 바쿠테 맛집 신키 바쿠테(SIN KEE BAH KUT TEH) 적극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