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길가다 우연히 발견한 고기 맛집 팔이구이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녁을 고기로 먹기로 하고 고깃집이 많은 이수역 뒷 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팔이구이 이수태평점이라는 명칭처럼, 태평백화점 뒷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종로와 홍대에도 지점이 있는 것 같아요.

 

이수사당 돼지고기 소고기 맛집 팔이구이 메뉴

사실은 삼겹살을 먹어야지 하고 들어간건데 메뉴판을 보니 소고기가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우세트 (꽃살, 갈비살, 차돌 3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ㅎㅎㅎ 두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만한 양이었어요.

 

불판을 둘러서 나오는 8가지 반찬

고기를 주문하고 기다리다 보면 이렇게 불판이 나오는데, 불판을 둘러서 8개의 반찬과 장이 제공됩니다. 김치, 파절이, 쌈장, 피클 등이 있는데 이렇게 나오니까 자리도 덜 차지하고 깔끔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기 먹을 때 불편함도 없었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 

이수역 고기 맛집 팔이구이에서는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그래서 따로 찌개를 주문하지 않아도 되고, 된장찌개 용으로 불판이 있어서 고기 먹는 내내 뜨끈한 된장찌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꽃살

가장 먼저 나온 것이 꽃살입니다. 사실 딱 보고는 이게 180g..?! 하고 조금 놀랐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되더라구요 !

 

꽃살 굽기 시작 
꽃살 굽는 중

꽃살은 이렇게 두 점씩 올려서 구워 먹었습니다. 소고기는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까 소량씩 올려서 구워먹었는데, 그래서 딱 적당한 굽기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꽃살을 먹었을 때 오 !!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소고기라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고 부드러웠거든요.

 

쌈 채소

이수역 돼지고기/소고기 맛집 팔이구이에서는 이렇게 채소도 푸짐하게 줍니다. 버섯, 상추, 깻잎, 배춧잎을 푸짐하게 줘서 고기 먹는데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차돌박이 
차돌박이와 숙주나물

처음에 차돌박이와 숙주나물을 함께 주길래 모지? 했어요. 근데 점원 분이 설명해주시길, 같이 불판에 구우면 숙주나물에 고기 기름이 어우러져서 맛있다고 하더라요.

 

설명해주신대로 열심히 구워보긴 했습니다. 차돌박이도 정말 맛있긴 했지만 숙주나물과 함께 굽다보니까 이게 참 어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숙주나물은 얼릉 타버리고 이래서 약간은 힘들었어요... 근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갈비살

이수역 맛집 팔이구이 우세트의 마지막 메뉴는 갈비살입니다 ! 이미 너무 배불러진 저희라 그냥 남기자.. 생각했었는데 갈비살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결국은 배가 터질때까지 다 비우고 왔어요 호호. 아무튼 팔이구이는 저렴하게 고기 먹자 하고 들어간 곳이었는데 정말 만족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완전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