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동 쭈꾸미 맛집 더식당을 소개합니다. 쭈꾸미를 정말 좋아해서 몇 번 가봤던 곳인데,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하니 뭔가 메뉴 종류가 더 많아져서 푸짐해진 느낌이었어요.



명동 쭈꾸미 맛집 더식당은 명동역에서 약 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명동 더식당의 주 메뉴는 쭈꾸미/불고기/랍스타가 있습니다. 사실 랍스타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언제부터 생긴건지 모르겠어요 ! 원래부터 있었던걸지도.. ㅋㅋㅋㅋ



아래는 명동 맛집 더식당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더식당 딱이야 ! SET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둘다 양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딱이야 세트로도 배부르게 정말 잘 먹었습니다. 처음에 갔을 때는 멋모르고 피자, 칼국수도 있는 세트를 주문했었는데 당황해서 많이 남긴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면 제일 먼저 달콤한 드레싱의 샐러드와




빨간 냉국수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시원~한 빨간 냉국수가 쭈꾸미의 매운맛을 잡아주는 데 가장 어울리는 것 같아요.



직화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빠알간 비쥬얼 부터가 입맛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ㅎㅎ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샐러드파스타입니다. 소스 맛이 좋긴했지만 면이 살짝 덜 익은 듯한 느낌이어서 약간은 실망적이었어요 ㅜㅜ




참기름으로 버무려지고 깨가 뿌려져 고소한 밥과 함께 쭈꾸미를 맛있게 비벼먹습니다.







크으... 왠지 쭈꾸미가 예전보다 더 통통해지고 맛있어진 건 기분탓일까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매콤한 맛에 알찬 세트 구성으로 종종 생각나는 더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