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의 가장 최애 고깃집 중 하나인 삼육가를 소개합니다. 삼육가는 고기의 질도 정말 좋고 무엇보다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셔서 가장 맛있을 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장점인 곳입니다.



사당역 삼육가는 사당역 13번 출구로 나와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스텔시티 뒷 건물에서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삼육가를 방문한 것이었는데, 메뉴 구성이 조금 더 다양해 진 것 같았습니다. 아래는 사당역 맛집 삼육가의 메뉴입니다.






위의 메뉴가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2명이서 주문하였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 딱 알맞은 양입니다.

















삼육가의 기본 반찬입니다. 양념 게장은 정말 The Love..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비리지 않고 양념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잡채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구요.




각종 반찬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입니다. 처음 제공되는 반찬보다 종류가 더 많아 보여요. 아쉽게도 양념게장은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리필이 가능합니다. (사실 당연한 거 겠죠.. ㅎㅎ) 오른쪽에 나온 잡채도 정말 맛있습니다. 잡채만 한 가득 먹은 것 같아요. 그리고 채소가 셀프바에 신선하게 제공되고 있어서 싱싱한 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으니 좋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목살, 오른쪽이 삼겹살 입니다. 언뜻 보면 조금 적은 양이 아닌가 ? 싶은데 먹다보면 양이 많다는 게 느껴집니다. 고기를 처음 굽기 시작할 때부터 직원분이 해주십니다. 저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가 노릇노릇 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삼육가 고기의 특징인 것 같은데 겉은 아주 약간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습니다. 사진에서도 살짝 보이죠 ?!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와 함께 된장찌개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도 제가 딱 좋아하는 진한 된장 맛과 매콤한 맛이라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함께하면 밥 한공기 뚝딱 ㅎㅎ



식사를 마치면 옆에 블루베리와 매실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엄청달아요)

사당역에서 정말정말 추천드리는 삼겹살/목살 맛집 삼육가 꼭 가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