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낙곱새 곱도리탕 맛집 쩡곱도리탕 완전 맛있어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사당역에 생긴지 얼마 안된 맛집 쩡곱도리탕을 소개합니다 !! 생긴지는 몇 달 되지 않았지만 저는 이미 3번이나 방문을 했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
쩡곱도리탕은 사당역 10번출구로 나오면 있는 스타벅스를 가기 전 왼쪽 골목으로 들어간 후 오른쪽으로 꺾으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당역 낙곱새 곱도리탕 맛집 쩡곱도리탕은 사당역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당역 맛집 쩡곱도리탕의 외관과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연두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밖에도 테이블이 있는데요. 밖에는 앉아본 적은 없습니다. 보통 사람이 정말 많을 때 밖에도 테이블이 채워지는 것 같아요.
쩡곱도리탕의 메인 메뉴는 크게 곱도리탕, 낙곱새, 닭도리탕이 있구요. 저는 이중에 곱도리탕과 낙곱새를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낙곱새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낙곱새 2인분입니다. 낙지와 새우, 대창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예쁘게 셋팅되어 나오고, 처음부터 먹을 때까지 직원분이 조리를 해주시니, 딱 맛있을 때 먹을 수 있습니다.
낙곱새가 맛있게 끓여지면
낙곱새가 맛있게 조리되면 위 사진처럼 됩니다. 양념이 정말정말 맛있으니까 꼭 가서 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너무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매운맛입니다. 저는 라면사리도 넣어보고 볶음밥으로도 먹어봤는데, 곱도리탕에는 라면사리, 낙곱새에는 볶음밥을 볶아먹는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학교다닐때 학교 앞에 낙곱새 맛집이 있어서 정말 잘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사당역에 생기니 더욱 많이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 !! 정말 추천드립니다 !!